고양이의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숀리 조회 33회 작성일 2022-09-23 12:15:51 댓글 0

본문

고양이에게 옷 입혀도 되나요?

알 듯 말 듯 애매모호한 고양이 상식!
고양이에게 옷 입혀도 되는 걸까?!?

FM 수의사로 돌아온 먀옹철이
명 쾌 하 게 대답해 드립니다!
(어머, 저 이 주식 살게요)

긴가민가할 땐 모두 미야옹철하세요~

#FM수의사가 #말하는 #고양이옷
탱탱 : 고양이 산책도 다뤄주세요!!! 요즘 고양이 산책시키는 영상이 유튜브에 너무 많더라고요,,,
냥 : 썸네일만 봐도 입히면 안 된다는 걸 알 수 있네요 역시 사이다
또루몽 ddorumong : 너무너무 무섭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안돼!....(요) 라고 할 것 같은 분위기ㅋㅋㅋ
엄격근엄 컨셉도 러블리로 승화하시는 미야옹철 쓰앵님
루코네미케 : 크으~ 처음부터 옷을 입힐 생각은 아니었는데....미케가 넘 잘 입어요...귀...귀여움....♡
고양이 알러지가 심한 친구가 놀러왔을 때 그루밍 방지용으로 입히다가 지금은 친구 알러지가 더 심해져서 저희집에 그 친구는 못놀러오게 됐구요,
지금은 잠깐잠깐 사진 촬영용으로 입힙니다.
ohho_ 0w0 : 귀여워서 한번씩 입혀보긴 하는데 ㅎㅎ 넘나 불편해 하는게 눈에 보이니 사진만 몇장찍고 금세 벗기게 됩니다 ㅋㅋㅋ

추워지면 애견의류! 필요하지않나요? 강아지 옷, 고양이 옷 다 있습니다! 빨리빨리 오세요~

요즘 많이 추워진만큼 강아지 옷, 고양이 옷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분들!!

그 마음 잘 알고 저희 냥아지개사장이 준비했습니다!!

강아지 옷!! 990원!! 고양이 옷!! 9900원!!

영상 보시면 어떤 소재인지 어떻게 마무리 처리가 되어있는지

자세히 들어보시고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!!

그럼 좋은 쇼핑 되세요~


#강아지 #고양이 #애견의류 #애완견 #애완묘 #애견의류리뷰 #강아지옷 #고양이옷 #990원 #최저가



영상 속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?

모두온에어 링크타고 구경가야할 때!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스마트스토어 반려견 카테고리 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oduonair/category/50000155?cp=1

애견의류 :


#강아지 #고양이 #애견간식 #애완견 #애완묘 #간식리뷰 #강아지사료 #강아지간식 #고양이간식 #견주 #간식어택 #990원 #최저가
김둥당 : 존재하지않는 사이트라고 나오네용 ㅠ
오월이네owal mayday : 저랑 구독자 수가 같네요 ㅎㅎ 저도 499명인데.. 잘 보고 가요!

eng) 패턴없이 강아지옷만들기 #2 강아지 케이프만들기 강아지 보닛 모자만들기 dog bonnet & cape

강아지옷 패턴주문

카톡오픈채팅방 ; https://open.kakao.com/o/sxBI93be

*참고 사이즈*
-옷의 사이즈가 아닌 강아지의 신체 사이즈 기준입니다

단위-cm 등길이(L) 가슴둘레(B) 목둘레(N)
XS 20 28 18
S 22 30 20
SM 24 33 23
M 27 36 26
L 32 43 29
XL 37 48 32

각 사이즈 : 1.500~2.300원
pdf 파일로 이메일 발송됩니다

유튭에서 원하시는 옷의 사진을 캡처해서 보내주세요^^

✔맞춤 주문은 별도문의✔

A4,A3등 프린트 가능한 용지를 미리 선택해주세요
초코공방 : 강아지옷 패턴주문

카톡오픈채팅방 ; https://open.kakao.com/o/sxBI93be

참고 사이즈
-옷의 사이즈가 아닌 강아지의 신체 사이즈 기준입니다

단위-cm 등길이(L) 가슴둘레(B) 목둘레(N)
XS 20 28 18
S 22 30 20
SM 24 33 23
M 27 36 26
L 32 43 29
XL 37 48 32

각 사이즈 : 1.500~2.300원
pdf 파일로 이메일 발송됩니다

유튭에서 원하시는 옷의 사진을 캡처해서 보내주세요^^

✔맞춤 주문은 별도문의✔

A4,A3등 프린트 가능한 용지를 미리 선택해주세요
박점숙유상록tv(총무) : 꼭 만들어 볼께요 넘나 구엽구 예뻐요 감사합니다 3종 누르고 갑니다
내싸랑밤비 :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
듣기도 편안하고 솜씨도 좋으시네요
너무 예쁘잖아욤 ~~~
쥬쥬벨라최 : ㅠㅠㅠㅠㅠ너무 ㄱ졸귀탱 넘 이뻐요
다람G : 진짜 금손이세여ㄷㄷ

... 

#고양이의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0,009건 2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korta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