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수능언어해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망치 조회 17회 작성일 2022-01-23 00:41:20 댓글 0

본문

와 진짜 6수했으면 ㅈ될뻔..ㅠㅠ국어 31번 해설 강의 달렸습니다!

인스타그램 @minwooentertain

페이스북 @kimminwoo6

채널 문의 ks8553v@gmail.com
미미미누 : 수능 국어를 가르치는 대한민국의 모든 선생님들 존경합니다 ㅠㅠ / 2월 2일 오후 10시 2만 기념 제 2회 유튜브 라이브 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! 이번 라이브 방송 결과를 참작해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 여부를 고려해볼 예정입니다! / 팩트 폭행으로 고민 상담 찢을 예정이니 다양한 고민들 장전하고 와주셔요~ 번호는 라이브 방송 시작과 함께 공개합니다! #막말로 #절대그럴수없어 #레츠게링매

화질 수정해서 재업로드 했습니다! 죄송합니다ㅠ!

인스타그램 @minwooentertain
페이스북 @kimminwoo6
황다경 : 와 설명 잘해주신 덕분에 대강 이해된 것 같아서 문항들이 얼마나 어렵겠어 하고봤다가 12:01 에서뜨악했다ㅠㅠㅠ슈퍼문과 아사달이 제일 어려웠던 화석이 존경을 보냅니다....
haha ha : 이런 강사 있었음 좋겠다ㅜㅜㅜ생각나는대로 일단 말하고보는 이 정신없는 강의 집중이 너무 잘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
김준구 : 저 지문 자체가 큰 문제가 있었던 부분이 있음.
전체적인 지문 자체는 과학 지문이라고 보기에도 애매할 정도로 과학적 이해보단 내용 찾기 + 각 시대별 학자별 입장 대조가 주를 이루고 있음.
근데 뜬금없이 뉴턴 만유인력에 관해서 친절하게 설명한 것도 아니고 너무 집약적으로 서술이 되어있는 부분에서 급조한 티가 났음. ㄹㅇ 31번 딱 하나 낼려고 억지로 끼워 넣은듯한 느낌이 강함. 실제 시험장에서는 그냥 3점 버리고 넘어가는 게 최선의 전략이었고 아무리 국어황이더라도 물리 베이스없이 이해하고 풀기에는 거의 힘들었을듯
Chris.P. Bacon : ㅋㅋㅋ 솔직히 인위적 관종싫어하는데 이 사람은 ㄹㅇ 진성똘끼라 개호감이다 진짜 ㅋㅋ

[권규호] 2019.11.14 시행 고3 수능 국어 해설강의

모든 수험생 여러분
수능 보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.
권규호 선생님의 2020 수능 국어 해설강의로
정확한 문제 분석 및 국어 점수를 파악하세요!

원하는 점수와 등급이 나왔기를 바라며
여러분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합니다.

10년이 지나도 노력하는 수능 최적화 권규호입니다.

2021 수능 국어의 정석
▶http://bit.ly/33vaTOV
이신애 : 진짜 도움많이됐어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
열심히살자 : 가능세계지문은 왜 없죠
내가루니다 : 가능세계는 2019학년도(2018년) 수능에 있습니다

2019수능 국어 최고난도 31번 문제(오답률82%) 만유인력 해설 - 국어 박담 선생님

수험생에게 딱 맞는 수능국어 인강을 맛보세요!
메가스터디 국어 박담 선생님과 학습 상담하기 http://bit.ly/megapd

2019수능에서 오답률 82% 최고난도 문제로 꼽히는
독서 비문학 지문/문제인 만유인력 관련 문제입니다.
박담 선생님의 해설을 확인해보세요!
정승윤 : 박담 문학은 진짜 재밌게 잘가르침
조선준 : 박담 ㄹㅇ 숨은 실력자~
문법은 탑이라해도됨
도담 : 와 31번 문제 2번 선지가 이해가 안돼서 계속 찾아 헤매다가 이 영상으로 들어왔는데 완벽하게 해결됐어요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. 만유인력을 구할때 지구를 잘게 나눈 부피. 질량들×태양을 잘게 나눈 질량의 합이니까 결국 지구와 태양이 서로 당기는 만유인력은 같고 지문에도 같다고 나와있는데 2번 선지에서 다르다고 하니까ㅠㅠㅠ 문제집 해설을 봐도 이해가 안됐었는데 이 해설강의 보고 '~에 있는 질량m'이라는 것 자체가 함정이라는 걸 깨달았어요.. 결국 지구×태양=지구×태양이 아니라
m×지구I'm here : 사실 gMm/r^2 이라는 공식만 알고 있으면 대충 풀어도 겁나 쉽게 맞는 문제였음 개인적으로는 42번이 더 어려웠어
ㅋ : 이속도로 풀면 리얼 다맞는다

... 

#2019수능언어해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,90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korta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